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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End/난 자바를 공부한적이 없어요

클래스의 정의와 객체(인스턴스)의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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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객체의 사전적 의미는 물건 또는 대상이다.


2. 객체는 


변수,데이터,상태(데이터는 계속 변함, 사과의 상태 갯수는 계속 변함)와 

메소드,기능,행위로 이루어져 있다.


펜으로 치면 샤프심이 변수인데 write가 메소드라면 


메소드를 계속쓰면 샤프심 용량 줄어듬. 


행위로 인해 상태가 변함.


기능은 데이터를 변화시킴.


객체안의 변수와 메소드는 긴밀한 유대관계가있음.


3. 객체(인스턴스)를 만드는 순서


1) 클래스를 정의한다. 


틀을 정의한다. 이거는 붕어빵의 철판틀을 만들어내는것, 변수와 메소드를 묶어놓은것

클래스는 메모리 공간에 아직 할당 안된 상태


2) 객체를 만든다.


붕어빵을 계속 찍어내는것

객체를 만들면 그때 메모리 공간 할당됨!





Fruitseller seller=new FruitSeller(); //객체 생성


객체생성해서 참조변수 얻기


객체가 만들어지면 특정 메모리 공간에 할당이 되고 


그 객체의 참조값(주소값)을 담고있는 참조 변수가 seller 이다.


seller 에는 0x10번지 같은 참조값이 있음.


seller1과 seller2의 참조값으로 하나의 객체를 참조할수 있음.






4) 객체내의 변수 및 메소드 접근 방법


Fruitseller seller=new FruitSeller();

seller . numOfApple=20; //변수 접근


Fruitseller seller =new FruitSeller();

seller . saleApple(10); //메소드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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